안녕하세요 진쓰입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 첫날 여행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크게 정리하자면

1. 간사이공항 -> 덴카차야   : 라피트로 이동 하였습니다.

2. 덴카차야 -> 닛폰바시역 : 지하철 이동 하였습니다.

3. 닛폰바시 -> 츠루동탄   : 일본 우동, 점심 식사 하였습니다.

4. 츠우동탄 ->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 호텔 체크인 (오후1시) 하였습니다.

5.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 오사카성 : 지하철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6. 오사카성 -> 나타자키초 카페거리 : 지하철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7. 나타자키초 카페거리 -> 햅파이브 : 걸어서 갔습니다.

8. 햅파이브 -> 우메다 하늘정원 : 걸어서 갔습니다.

9. 우메다 하늘정원 ->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 지하철, 휴식 하였습니다.

10. 도미인 프리미엄난바 -> 도톤보리 : 음식먹으러 갔습니다.

일본의 지하철 타는방법?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지금 현재역에서 가고자하는 역을 구글맵에서 길찾기기능으로 검색하세요.

그러면 금액이 뜹니다. 그 금액에 해당하는 표를 끊으시면됩니다. 160옌, 180옌, 230옌 등등 있습니다.

일본어를 모르시겠다면 English로 바꿔서 끊어보세요.

그리고 환승이란 개념이없습니다. 노선이 달라질때마다 돈을 내서 표를 끊으셔야 됩니다.

간사이 공항에 내리셔서, 지하철을 타는곳이 보입니다.

그쪽으로 가셔서 라피트 어디서 교환할 수 있는지 역무원한테 물어보세요. 바로 직빵으로 알려드립니다.

헤메실수있으세요.

그리고 왕복으로 끊으셨다면, 교환권을 계속 가지고 계셔야합니다. 1번 더 교환해야하기 때문이죠. 저는 돌아올때 덴카차야에서 교환했습니다.

2. 덴카차야 -> 닛폰바시역 : 지하철 이동 하였습니다.

구글맵이 너무좋더군요. 얼마 내야할지 금액이 나오기때문에, 그거에 해당하는 열차 티켓을 끊고

지하철을 탔습니다.

3. 닛폰바시 -> 츠루동탄   : 일본 우동, 점심 식사 하였습니다.

유부우동, 새우덮밥같은거 먹었습니다.

유부우동은 맛있습니다. 일본 특유의 닮이있어요.

그리고 새우가 완전 탱탱해요.. 굿굿. 미니우동은 새우덮밥같은거 시켰을때 같이 나와용.

호텔에가서 체크인하고, 잠시 쉬었습니다.

5.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 오사카성 : 지하철

오사카성에 쳐들어왔습니다.

천수각에 입장하시려면 500옌인가 600예 내시고 입장하시면됩니다.

6. 오사카성 -> 나타자키초 카페거리 : 지하철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걸어서 카페거리도왔습니다. 관광객이 많이없어서 좋더군요.

일본 전통가옥들도 많이보이고, 일본같아서 좋았습니다. 사진찍을곳도 많구요.

근데 카페는 안들어가봤어요.

햅파이브에 도착했습니다. 햅파이브라는 건물이 있어요. 거기 7층인가 관람차를 탈 수 있는 기구가 있습니다.

첨엔몰랐는데, 이거 엄청 높이올라가요!!!! 인당 600옌인가 그랬습니다.

8. 햅파이브 -> 우메다 하늘정원 : 걸어서 갔습니다.

우메다 하늘정원입니다. 입장료는 인당 1000옌입니다.

남산타워보다 훨씬높습니다.

잠시 숙소에 와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10. 도미인 프리미엄난바 -> 도톤보리 : 음식먹으러 갔습니다.

도톤보리에서 오꼬노미야끼와 타코야끼를 먹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먹을때는 홍만이형을 봤어요. 겁나 우락부락했어요.

포스에 눌려서 사진이나 싸인 요청을 못할정도로요.

실제로 다른분이 사진요청했는데 거절당하더군요. 연예인도 사생활이 중요하니깐 저는 이해할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